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하하하핳 미드초가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35

    >


    누군가가 말했어요 플레이 4는 좀~~~쵸크팔리지앙 본인. 그러느니 골드가 좋은 것 같으니까 내가 오르지 않아. ​.그래, 플레이 4는 좀 쑥스럽다~(웃음)그래서 저는 플레이 3이었다. 쿠쿠쿠


    >


    와~ 몇연승이야? 흐뭇하겠다 아 근데 이번에는 미드초가스 말고 본인? 탑초가스네 ᄏᄏ 탑초가스로 정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