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쓰트롯콘서트 인천 후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1:00

    지난주에 스토리 밋롯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


    부모가 매주 목요일마다 즐기고 본 프로그램으로 가족끼리 함께 본 프로그램에 된#미스트 로트 콘서트를 한다는 듣고 저희 아빠를 만나고 싶다고 묻는다면 가장 좋은 자리에 한다고 해서 뭐라고 혼자 1만원에서 티켓을 땄습니다. 콘서트 mc가 효콘서트라고 하는데 아이들이 부모님께 보여주고 싶어서 티켓을 많이 구했어요.결론적으로, 아이와 부모를 위해 더 싼 가격을 책정할 수는 없었던가?


    >


    남동스포츠관은 워낙 주차장이 좁았는데 그날 남동스포츠관에서는 다른 공연도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달라는 문자가 오자 어쩌나 하면서 아버지가 차를 갖고 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털어놓고 왔다. 집에서 지하철을타고 마스크 남동구청역에서 많이걸었습니다 하지만 이날 당신은 럭키에게 주차장을 단번에! ​


    >


    ​ 이날 공연은 2시 공연 6시콤용했지만 아마도 이쪽에서 공연 기획 실수 없는 사이고 싶다.대부분의 가수가 목 상태가 좋지 않았어. 방송에서도 끊임없이 경연에서 목 상태가 나빠진 상태에서 콘서트까지 이어가는 것이니까, 그렇다면 하루에 1번만 공연해야 하는데, 비싼 돈을 주고 만나러 온 사람들에게 무례하다고 느끼기에 값 하는 공연 기획했다고 생각한다. 2시 공연을 보면 더 쟈싱 딱 울카고 싶어?​


    >


    ​ 6시 공연은 5시부터 입장이 시작합니다 말했지만 20분에서 나쁘지 않고 입장이 시작됐다. 그러면서 공연 시작도 늦어졌다. 아마 2시 공연의 영향이 없을까 보다. MC의 소개 멘트로 콘서트는 시작되었다.아직도 기억나 댓글에서 "갈라쇼 시작합니다"라고 했다 갈라쇼 얼마나 예쁘지 않아? 설레는 소개글인가? 또 결론부터 이야기를 다시 하자면 내 소개 멘트가 아까운 공연 스토리에서 과장 마케팅으로 신고하고 싶다.​


    >


    ​ 2시 넘게 열린 공연은 그 구성도 한 졸작이었다.균등하지 않은 공연 배분 첫 두 사람이 2테테로울 자신 무엇을 쓰면 개개인에 몇곡 들어오지 않고 있다. 오히려 본선 진출 5명 콘서트를 하면 어떠냐 느낌이다. 진성가인은 공연의 시작과 끝을 선의 정미아는 얼짱 홍자보다 무대가 적었다. 옆에 앉아 있던 부부는 정미 씨의 팬답게 계속 언제 내가 오느냐며 기다렸다.게다가 한 번도 개인 무대를 가지지 못한 강예슬 님, 너무 예뻐서 개인 무대를 보고 싶었는데 마지막 단체로 불쑥 자신이 왔을 때 자신감을 볼 수 있었다.또 하나의 음악도 방송에서 불렀던 곡을 부르기 때문에 재미가 없었습니다. 준비할 때는 없었던 것 같지만 성의가 없어 보였다. 방송에서 보지 못한 다른 무대도 보고 싶었는데, 이 정도의 공연을 올리며 그렇게 돈을 받는다니, MC또한 세상국의 처음부터 보는 얼굴에 남녀 2mc를 올리고 싶다. 콘서트에 왜 mc가 필요해? 어수선했고 합계도 맞지 않아 특히 자신의 남자 mc는 언어 구사가 뭉게져서 무오쯔이야키하눙지 보통 첫 두 사람이 말을 했을 거 아니면, 화면에 대체하는 것은 어떻게 하되는 아쉬움이 있다.​


    >


    아버지 차에서 듣는 usb와 부채를 샀어.


    >


    >


    ​의 안내 책자를 찾으러 2층까지 다녀온 것 그대로 만들지만 보의 홍보하려고 만든 책자 이런 일이라면 어디 스폰을 밧동헤소 오신 분들 소움료스에서도 나누어 드리지 ​


    >


    >


    맞아요, 저는 송가인 팬이에요온대가족송가인팬입니다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콘서트 #미스트로트콘서트인천 #남동체육관 #송가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