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 CHOSUN 장군 2기 #7. 트롯 요정 송가인이어라~ <뽕 따러 가세> 사연 모집!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9:44

    >


    이 7월 하나 8일 목요일 밤 하나 0시에 1방송된 뽕 따러 가자!실수 트로트 요정 송가의 이 팬에 보답하기 위해서 전국 방방곡곡을 돌면서 사정을 신청하신 분들에게 움액룰 부르고 드리러 가다 영화인 1혼자 리얼리티였다.1번은 특별 편성의 하나 50분에 오래 가끔임에도 숱한 화제를 이끌었다.


    >


    미스트로트의 전문의였던 만능 연예인 붐과 미스트로트의 브리 손블리 송가인이 한데 어우러져 더 잘 맞는 붐이 튕겨지는 예능감은 물론 송가인의 의외(?) 연예감까지 더해져 더 큰 웃음을 자아냈다.또 어떤 붐은 송가인의 옆을 지키며 특급 도우미 역할을 자청했는데 두 사람의 케미가 매우 잘 맞았다.


    >


    사정 신청 31만한테 내가 두께의 이야기가 도착을 하고 이야기 책을 만들기까지 했습니다.


    >


    금보다 귀한 떡보다 알찬 온 국민의 희로애락을 담은 대서사집!


    >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 남극까지 온 사연까지 있었다.


    >


    한가지 목적지는 광주 광역시에서 송카잉에 제2의 고향인 곳이었다.


    >


    첫번째 주인공은 46번 버스 운전사 아저씨!송가잉의 목소리에 푹 빠졌다 오오라 바니 때문에 직접 찾아가서 음악을 부르는 특급 서비스!!


    >


    폰을 가지러 가자. 본방사수를 하면서 '나도 저런 사연은 있어!' 라는 소견이 붙으면 요즘 바로 폰을 가지러 가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드에서


    >


    계속 말씀 모집중이므로 많이 참여해주세요 ゚ ゚ ゚)♡


    본방 사수는 매주 목요일 하룻밤 하나 0시 TV CHOSUN!!송가잉의 특급 서비스가 보고 싶다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