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우승자는 송가인 가창력과 감성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7:12

    >


    미스트로트 열풍이 SNS상에서 떠돌고 있었다는데 왜 몰랐는지 흐흐 사실 트로트를 그리 나쁘지 않았고 안 한 초인으로 관심이 없었다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그때 시각 채널을 돌렸는데 경연이라는 걸 하더라고요.그때가 아마 군부대 장병들 앞에서 공연을 했는데 왠지 모르게 눈길을 끌었어요.특별히 볼만한 프로도 없어서 그냥 틀어놓고 보기 시작했는데 이게... 트로트라는 장르를 다시 생각한다. 시작했어요. ...


    >


    귀가 밝았습니다. 라고나 할까? 보동 폭발적인 가창력이라든지 그런 건 기존 가요계에서도 많이 볼 수 없었고, 군부대 장병들의 위문공연도 그렇고, 날씬한 미인들 중의 팀의향 합창곡에 그뎀 아름다웠습니다. 그 아름다운 화음에 그때부터 신경써 보려고 노력했어요.그때까지는 중간부터 시청하다 보니 정미애 혼자 눈에 띄어서 솔직히 송가인 음악도 제대로 못 감상했던 것 같아요. 흐흐, SNS상으로는 송가인은 이미 유명인이에요.하지만 제대로 음악을 불러본 적이 없는 사람으로서 주목할 만한 목소리를 기억하는 정도였습니다.​​


    >


    그래서 홍자의 장윤정 음악 '사랑'이 좋다고요.아트로트 음악에도 이런 감성이 있어서 제가 트로트에 관심이 없어서 모르겠고 과일도 되게 좋더라고요.심금을 울리는 음악이었습니다.일주일이 바쁘게 지나가버려서 결승전이 끝과 잉고미스트로트도 순위가 정해졌네요~ 음~ 결승전을 봐야지:_) 그럼 다시 결승전을 보고 퍼팅으로 돌아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